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7. 15: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크고 작은 책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도 귀한 책은 성경책이죠

나는 나는 성경책을 귀해합니다

나는 나는 성경말씀 사랑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많고 많지만

그중에도 성경말씀 제일 재밌죠

나는 나는 성경말씀 좋아합니다

나는 나는 성경말씀 좋아합니다



크고 작은 책들이 많이 있지만 (나는 나는 성경말씀을).nwc

크고 작은 책들이 많이 있지만 (나는 나는 성경말씀을).PPT

크고 작은 책들이 많이 있지만 (나는 나는 성경말씀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