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5. 16: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생각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찬양

두려워하지 말고 살아요 주님은 능력이시니

나의 소망 나의 기쁨 영원히 주님과 함께

찬양해요 주님을 찬양해 오로지 주님만 찬양해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참된 평화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께 감사

천국을 소망하며 살아요 주님은 구원이시니

나의 소망 나의 기쁨 영원히 주님과 함께

감사해요 주님께 감사해 오로지 주님께 감사해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믿음 소망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사랑

은혜를 사모하며 살아요 주님은 사랑이시니

나의 소망 나의 기쁨 영원히 주님과 함께

사랑해요 주님을 사랑해 오로지 주님만 사랑해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생각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nwc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생각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PPT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 생각 지금 내 마음속엔 오로지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