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7. 19: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

너의 마음이 기쁠 것이요 너의 기쁨 빼앗을 자 없도다

그날에 너희가 아무것도 아무것도 묻지 아니하리라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너희 기쁨 충만하리라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

보라 지금까지 너희는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했으나

구하라 구하라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 주시리라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근심이 변하여 기쁨이 되는 날 너희 기쁨 충만하리라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nwc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PPT

지금은 너희가 근심하나 내가 다시 너희를 보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