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7. 19: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께 헌신할 수 있도록 나의 생을 사용하소서

주의 사랑을 전하도록 나의 손을 사용하소서

주의 사랑을 전하게


주의 말씀 전하도록 나의 입술 사용하소서

항상 왕을 찬양토록 나의 입술을 사용하소서

왕을 찬양하도록


나의 모든 것 주의 것 나의 마음 사용하소서

나의 자아를 맡으소서 항상 주만 위하도록

주만 위해 살도록



주께 헌신할 수 있도록 나의 생을 사용하소서 (나의 생을 이끄소서).nwc

주께 헌신할 수 있도록 나의 생을 사용하소서 (나의 생을 이끄소서).PPT

주께 헌신할 수 있도록 나의 생을 사용하소서 (나의 생을 이끄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