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 16: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내 마음속에 내 마음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내 마음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nwc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PPT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