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5. 18: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나 위해 십자가 지셨지만

나 주 위해 무엇을 드렸을까

주 십자가 고통의 길이지만

주 날 위해 사랑으로 걸으셨네


흐르는 눈물 고통 속에서

나의 십자가 대신 진 주님

고통의 눈물 다 흘리신 주님께

이 몸을 바치리라


주 나 위해 마음 문 두드리나

난 나의 맘 드릴 수 없었었네

주 잃은 양 간절히 찾으시나

난 세상길에 나의 맘을 맡겼었네


잃은 양 찾아 흘리는 눈물

나의 마음을 모두 녹이니

주 위한 사랑 내게 심으사

주님을 사랑하게 하소서


나 이제는 주님의 십자가 길

나 따르며 주의 일 행하리라

주 나에게 생명의 면류관을

주 나 위해 예비해 주시리라


오 나의 주님 받아주소서

이 약한 믿음 돌아보시사

주님 그 나라 문을 여시사

이 생명 나의 주 받으소서



주 나 위해 십자가 지셨지만 나 주 위해 무엇을 (나 위해 주님은).nwc

주 나 위해 십자가 지셨지만 나 주 위해 무엇을 (나 위해 주님은).PPT

주 나 위해 십자가 지셨지만 나 주 위해 무엇을 (나 위해 주님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