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5. 18: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께 가까이 나를 붙드사

내 모든 짐 맡기네 나의 친구 되신 주님

주는 내 소망 다른 이 없네

오직 주님만 계시네 다정히 안아주시고


갈 길을 찾아 주께로 가네


나의 전부 주는 나의 모든 것

나의 능력 주여 도우소서

나의 전부 주는 나의 모든 것

나의 능력 주여 도우소서



주께 가까이 나를 붙드사 내 모든 짐 맡기네 나의 친구 되신 주님.nwc

주께 가까이 나를 붙드사 내 모든 짐 맡기네 나의 친구 되신 주님.PPT

주께 가까이 나를 붙드사 내 모든 짐 맡기네 나의 친구 되신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