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8. 07: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품으로 나를 인도하소서

연약한 나의 영혼 주여 만져주소서

주의 마음을 나로 알게 하시고

주의 부르심을 듣게 하소서


주여 나를 주의 손의 도구 삼으사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구원의 샘 되게 하소서

주여 나를 주의 발의 신을 삼으사

어두워진 세상에 빛이 되게 하소서


주의 얼굴로 나를 비춰주소서

갈급한 나의 삶에 기름 부어주소서

주의 뜻으로 나를 세워주시고

주의 길로 나를 가게 하소서


주여 나를 주의 손의 도구 삼으사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구원의 샘 되게 하소서

주여 나를 주의 발의 신을 삼으사

어두워진 세상에 빛이 되게 하소서



주의 품으로 나를 인도하소서 연약한 나의 영혼 (부르심).nwc

주의 품으로 나를 인도하소서 연약한 나의 영혼 (부르심).PPT

주의 품으로 나를 인도하소서 연약한 나의 영혼 (부르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