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7.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나의 눈물 받으옵소서 내 영혼 치유하소서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나의 눈물 받으옵소서 내 영혼 치유하소서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나의 눈물 받으옵소서 내 영혼 치유하소서


주님 앞에 두 손 들고 간절하게 기도하오니

주의 교회 회복하소서 부흥케 하여 주소서

주님 앞에 두 손 들고 간절하게 기도하오니

주의 교회 회복하소서 부흥케 하여 주소서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주님 앞에 두 손 들고 간절하게 기도하오니

주의 교회 회복하소서 부흥케 하여 주소서


황폐한 땅 무너진 맘 주님 손에 올려드리니

주의 자녀 일으키소서 이 땅을 치유하소서

황폐한 땅 무너진 맘 주님 손에 올려드리니

주의 자녀 일으키소서 이 땅을 치유하소서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바라봅니다 주 의지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나 이제 주님 사랑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오 예수 나의 구주

황폐한 땅 무너진 맘 주님 손에 올려드리니

주의 자녀 일으키소서 이 땅을 치유하소서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예수 나의 구주).nwc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예수 나의 구주).PPT

주님 앞에 무릎 꿇고 엎드리어 기도하오니 (예수 나의 구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