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3. 16: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nwc
0.02MB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PPT
1.04MB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_Wide.PPT
1.0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