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9. 17: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죄 사함 받으며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구원을 받으랴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주의 자녀 되며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영생을 얻으랴


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주의 피 믿으오

주의 보혈 그 어린양의 매우 귀중한 피로다

주의 은혜 풍성하도다 넓고도 깊도다

주의 은혜 한량없도다 매우 놀랍고 크도다


주의 은혜가 아니고서야 내가 어찌 부르심 받으며

주의 은혜가 아니고서야 내가 어찌 쓰임을 받으랴

주의 은혜가 아니고서야 내가 어찌 평안을 누리며

주의 은혜가 아니고서야 내가 어찌 능력이 있으랴


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주의 피 믿으오

주의 보혈 그 어린양의 매우 귀중한 피로다

주의 은혜 풍성하도다 넓고도 깊도다

주의 은혜 한량없도다 매우 놀랍고 크도다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죄 사함 받으며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구원을 받으랴


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주의 피 믿으오

주의 보혈 그 어린양의 매우 귀중한 피로다

주의 은혜 풍성하도다 넓고도 깊도다

주의 은혜 한량없도다 매우 놀랍고 크도다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죄 사함 받으며 주의 십자가.nwc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죄 사함 받으며 주의 십자가.PPT

주의 십자가 보혈 아니면 내가 어찌 죄 사함 받으며 주의 십자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