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6. 10. 18. 13: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피하리까

주는 모든 것 아시오니 어디로 다니리까

내가 새벽 날개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해도

어둠도 숨기지 못하리라 주님의 손이 날 인도해


주님은 내 모든 것을 지으신 분이시니

주님의 위대하심을 내가 고백하리라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피하리까

주는 모든 것 아시오니 어디로 다니리까

내가 새벽 날개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해도

어둠도 숨기지 못하리라 주님의 손이 날 인도해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피하리까.nwc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피하리까.PPT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피하리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