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3. 07: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사랑의 품에 내가 거하네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사랑의 품에 내가 거하네


내가 새벽날개 치며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주의 손이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붙드시네


거센 풍파가 몰려와 덮친다 해도

내가 머무는 바로 그곳이 주의 날개 그늘 아래

내가 머무는 바로 그곳이 주의 날개 그늘 아래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사랑의 품에 내가 거하네

내가 거하네 내가 거하네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날개 그늘 아래).nwc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날개 그늘 아래).PPT

주의 사랑의 손이 나를 안아주시네 (주의 날개 그늘 아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