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8. 19: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 때에 주의 사랑 속에 나 잠길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 때에 주의 사랑 속에 나 잠길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찬양하리 찬양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찬양해

찬양하리 찬양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찬양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 때에 주의 사랑 속에 나 잠길 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


주 섬기리 주 섬기리 나 사는 동안 주만 섬기리

주 섬기리 주 섬기리 나 사는 동안 주만 섬기리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nwc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PPT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 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