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5. 23: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여 오늘 나의 죄로 인하여

내게 성령을 거두지 마소서

주여 당신의 한없는 자비를 좇아

나의 죄악을 씻어주소서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것은

중심의 진실함이오니

당신의 끝없는 사랑으로

나를 감싸주소서


하나님이여 나의 모든 죄악을

도말하여 주시고

하나님이여 나의 악한 맘속에

정한 마음 창조하소서


하나님이여 나의 모든 죄악을

도말하여 주시고

하나님이여 나의 악한 맘속에

정한 마음 창조하소서 정한 마음 창조하소서



주여 오늘 나의 죄로 인하여 내게 성령을 거두지 마소서 (다윗의 기도).nwc

주여 오늘 나의 죄로 인하여 내게 성령을 거두지 마소서 (다윗의 기도).PPT

주여 오늘 나의 죄로 인하여 내게 성령을 거두지 마소서 (다윗의 기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