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 13: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사랑 사랑 예수 사랑해요 사랑 예수 나의 왕

주 나의 왕 사랑해요 주 나의 왕 경배해요

주께 무릎 굻고 나의 삶을 기뻐드리네

주 나의 왕 사랑해요 주 나의 왕 경배해요

주께 무릎 굻고 나의 삶을 기뻐드리네


나의 꿈과 소망 주님 손에 나 모두 드리리

주를 사랑 사랑 예수 사랑해요 사랑 예수 나의 왕



주를 사랑 사랑 예수 사랑해요 사랑 예수 나의 왕 (왕 되신 주).nwc

주를 사랑 사랑 예수 사랑해요 사랑 예수 나의 왕 (왕 되신 주).PPT

주를 사랑 사랑 예수 사랑해요 사랑 예수 나의 왕 (왕 되신 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