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4. 8. 10. 13: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주님 자녀 양육하는 청지기입니다

주님 말씀 생명처럼 가르치게 하시고

믿음의 삶 보여주며 가르치게 하소서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님 자녀 양육하는 청지기입니다

주님 말씀 지키며 형통하게 하시고

천국까지 동행하는 주님 자녀 되게 하소서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주님 자녀 양육하는 청지기입니다.nwc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주님 자녀 양육하는 청지기입니다.PPT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주님 자녀 양육하는 청지기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