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7. 0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저는 오늘부터 모든 것을 버리고

일편단심 주님만을 사랑하겠습니다


주님 위해 나는 살고 주님 위해 일하며

주님 위해 고생하며 주님 위해 죽겠네


나를 위해 죽어가신 주님 생각할 때에

생명이나 물질이나 아깝지 않습니다


주님 위해 나는 살고 주님 위해 일하며

주님 위해 고생하며 주님 위해 죽겠네


오늘까지 붙어 다닌 육의 못된 생각을

십자가에 못 박아서 영영 매장하노라


주님 위해 나는 살고 주님 위해 일하며

주님 위해 고생하며 주님 위해 죽겠네



주님 저는 오늘부터 모든 것을 버리고 일편단심 주님만을.nwc

주님 저는 오늘부터 모든 것을 버리고 일편단심 주님만을.PPT

주님 저는 오늘부터 모든 것을 버리고 일편단심 주님만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