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7. 0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세상 살아갈 동안 사랑하게 하소서

나의 음성 드리니 아름답게 하셔서

나의 왕을 위하여 찬양하게 하소서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소서


나의 금은보화를 주여 받아주시고

매일 매 순간마다 찬송하게 하소서

나의 일생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주의 보좌 위하여 봉사하게 하소서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소서

주여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세상 살아갈 동안 사랑하게.nwc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세상 살아갈 동안 사랑하게.PPT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세상 살아갈 동안 사랑하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