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13. 15: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

아침햇살 가득 안고 활짝 피는 백합 같아

그 안에서 이 생명도 피어나는 꽃 되리라

오 하나님 이 꽃 바쳐 주의 재단 밝히리니

은혜로운 사랑으로 하늘 평안 내리소서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

아침햇살 가득 안고 자라나는 나무 같아

그 안에서 이 생명도 귀한 재목 되겠어요

오 하나님 이 재목 바쳐 주의 재단 쌓으리니

은혜로운 사랑으로 하늘 평안 내리소서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

아침햇살 가득 안고 피어나는 안개 같아

그 안에서 이 생명도 맑은 영혼 되겠어요

오 하나님 이 영혼 바쳐 주의 제단 향 내리니

은혜로운 사랑으로 하늘 평안 내리소서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nwc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PPT

주님 예수 나의 동산 내 맘속에 동녘 하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