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3. 06: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예수여 나의 사랑 주 예수여

이 밤 고요히 주님 모습 그립니다

구름 타고 올라가실 때 다시 오마 하신 예수여

그 말씀만 굳게 믿고서 손꼽아 기다립니다


세상에는 나를 유혹하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아요

나의 손을 잡아주세요 내 결심 너무 약해요

오 나의 신랑 예수여 제 소망 오직 주님뿐

외롭고 험한 세상에 늘 지켜주세요


주님을 떠나서 곁길로 나갔던 인생

인자한 그 말씀 나를 용서하신다네

행복을 찾을 길 없어 세상에 던져 버린 육신

나 이제는 주만 따르며 정결히 살고 싶어요


하지만 죄와의 담이 너무 얕아요 넘어지기 쉬워요

나의 손을 잡아주세요 내 결심 너무 약해요

오 나의 신랑 예수여 제 소망 오직 주님뿐

주님만 따라가도록 늘 지켜주세요



주님 예수여 나의 사랑 주 예수여 이 밤 고요히 (마리아의 기도).nwc

주님 예수여 나의 사랑 주 예수여 이 밤 고요히 (마리아의 기도).PPT

주님 예수여 나의 사랑 주 예수여 이 밤 고요히 (마리아의 기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