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3. 06: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생명수 흐르는 강변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

정금 빛 찬란한 보좌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내 가는 길 내 가는 길 험하고 곤해도 나는 꼭 가네

생명수 흐르는 강변 동산으로 나는 가리라


황금 보석 찬란한 보좌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

가시 벗고 면류관 쓰신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내 가는 길 내 가는 길 험하고 곤해도 나는 꼭 가네

생명수 흐르는 강변 동산으로 나는 가리라


생명 열매 탐스런 그곳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

질병 고통 슬픔 없는 곳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내 가는 길 내 가는 길 험하고 곤해도 나는 꼭 가네

생명수 흐르는 강변 동산으로 너도 가야지



생명수 흐르는 강변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nwc

생명수 흐르는 강변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PPT

생명수 흐르는 강변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 곳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