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6. 6. 27. 20: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 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 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뜻하신 그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뜻하신 그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nwc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PPT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