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0. 26. 15: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 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nwc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PPT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