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0. 24. 14: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주리라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청년들은 환상을 보고

아비들은 꿈을 꾸리라 주의 영 임하면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청년들은 환상을 보고

아비들은 꿈을 꾸리라 주의 영 임하면


성령이여 임하소서

성령이여 우리에게 임하소서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주리라.nwc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주리라.PPT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주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