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1. 14: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 아픈 마음 만지시네
나의 맘 주께 드립니다
지나온 시간 그 고통 속에도
주님 은혜로 나 살았습니다

주님 내 아픈 상처 만지시네
나의 삶 주께 드립니다
세상의 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님만으로 나 살겠습니다

그 사랑 눈물로도 다 채울 수 없고
그 은혜 무엇으로 다 갚을 수 없어
오직 주님 앞에 오직 내 주님 앞에
나 엎드립니다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주님 내 아픈 마음 만지시네 나의 맘 주께 (오직 내 주님 앞에).nwc
0.01MB
주님 내 아픈 마음 만지시네 나의 맘 주께 (오직 내 주님 앞에).PPT
0.87MB
주님 내 아픈 마음 만지시네 나의 맘 주께 (오직 내 주님 앞에)_Wide.PPT
0.84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