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5. 16: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가 주께로 피합니다

의로우신 주여 건져주소서

주님은 나의 반석 요새이시니

주님밖엔 소망이 내겐 없도다


주님 나를 도우사 보호하며

주는 나의 피난처 반석이시라

주 나를 구원하시는 견고한 요새

주님밖엔 소망이 내겐 없도다



주님 내가 주께로 피합니다 의로우신 주여 건져주소서.nwc

주님 내가 주께로 피합니다 의로우신 주여 건져주소서.PPT

주님 내가 주께로 피합니다 의로우신 주여 건져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