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5. 1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나의 구원 유일한 나의 소망

나를 건지소서 이 사망의 골짜기에서

내 마음 두려워 떨며 내 영혼의 빛 희미하니

땅끝에서부터 외치는 내 기도 들으소서


내겐 주님밖에 없어요 나를 도와주세요

영원한 생명 길로 이끄소서

주님 장막에 나 들어가 내 영혼 쉬기 원해요

주님의 날개 아래 날 덮으소서


피난처 주님은 내 영혼의 피난처

나를 구원하소서 이 절망과 두려움에서

영원히 내 영혼 주님 안에 거하며

주님의 선하심을 보게 하소서



주님 나의 구원 유일한 나의 소망 나를 건지소서 (피난처).nwc

주님 나의 구원 유일한 나의 소망 나를 건지소서 (피난처).PPT

주님 나의 구원 유일한 나의 소망 나를 건지소서 (피난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