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6. 0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사명의 길을 갈 수가 있을까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순종의 길을 갈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나는 아무것 아니요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오직 주님의 공로라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이웃을 사랑할 수가 있을까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원수를 용서할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나는 아무것 아니요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오직 주님의 공로라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날마다 전도할 수가 있을까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정성껏 구제할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나는 아무것 아니요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오직 주님의 공로라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날마다 승리할 수가 있을까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날마다 찬송할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나는 아무것 아니요

나의 나 됨은 주님의 은혜니 오직 주님의 공로라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사명의 길을 갈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nwc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사명의 길을 갈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PPT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사명의 길을 갈 수가 있을까 (나의 나 됨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