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0. 15: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성령이 나에게 임하셨네
내게 기름을 부으사 주 복음 전케 하시네

전하세 예수 오직 예수 그는 나의 구주
상한 맘 치유하시는 전능 왕
승리의 그 빛 날 인도하네 나의 주 나의 주

주 나를 부르사 죄악과 어둠에서
방황하는 영혼을 구하라 말씀하시네

전하세 예수 오직 예수 그는 나의 구주
상한 맘 치유하시는 전능 왕
승리의 그 빛 날 인도하네 나의 주 나의 주

주님의 영광을 꽃들도 노래하네
각 열방들아 일어나 찬양하라 주 은혜를

전하세 예수 오직 예수 그는 나의 구주
상한 맘 치유하시는 전능 왕
승리의 그 빛 날 인도하네 나의 주 나의 주

주님의 성령이 나에게 임하셨네 (전하세 예수).nwc
0.02MB
주님의 성령이 나에게 임하셨네 (전하세 예수).PPT
1.10MB
주님의 성령이 나에게 임하셨네 (전하세 예수)_Wide.PPT
1.0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