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6. 16: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겸손과 주님의 눈물
어려운 시험도 참고 견디며
어디에 있든지 무얼 하든지
끝까지 주님을 놓지 않으리

나의 가는 길에 환난과 핍박이 와도
두렴 없이 주님만 증거 하리라

나의 달려갈 길과 그 사명을 따라
은혜의 복음을 증거 함에는
나의 자랑도 다 내려놓으며
기쁨으로 나를 드리리

나의 달려갈 길과 그 사명을 따라
은혜의 복음을 증거 함에는
나의 생명도 다 내어드리며
믿음으로 주를 따르리

주님의 겸손과 주님의 눈물 (나의 달려갈 길과 사명을 따라).nwc
0.02MB
주님의 겸손과 주님의 눈물 (나의 달려갈 길과 사명을 따라).PPT
0.83MB
주님의 겸손과 주님의 눈물 (나의 달려갈 길과 사명을 따라)_Wide.PPT
0.7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