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5. 2. 16: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의 반석

주님 안에 소망 있네

나의 모든 죄 허물 용서하셨네

찬양하리 오직 예수


위대한 나의 구원자 다시 사신 영광의 주

저 원수의 머리를 깨뜨린 승리의 왕

찬송과 존귀와 영광 다시 오실 어린양께

온 땅과 하늘이 다 경배해 오직 예수


두렴 전혀 없네 나의 힘과 능력 되신 주

오직 믿음으로 세상을 이기리라



주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의 반석 주님 안에 소망 있네.nwc

주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의 반석 주님 안에 소망 있네.PPT

주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의 반석 주님 안에 소망 있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