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5. 14: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을 알기 전에 나의 모습은

어둠이었고 슬픔이었고 절망뿐이었다오

세상에서 행복을 찾으려 했지만

고통과 괴로움뿐 기쁨은 없었다오

그러나 주를 만남으로 나는 찾았네 나는 얻었네


세상의 그 무엇으로도 느낄 수 없는 행복을 찾았네

세상의 그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생명을 얻었네


주님을 만난 후에 나의 모습은

변화되었고 거듭났고 소망을 얻었다오

어둠에서 주님을 알게 되었고

십자가 지고 가신 그 길을 배웠다오

이제는 주를 위하여 이 몸 바치리 이 몸 바치리


주님이 오실 때까지 이 생명 다해 주 사랑 전하리

주님이 오실 때까지 이 생명 다해 주 복음 전하리



주님을 알기 전에 나의 모습은 어둠이었고 슬픔이었고.nwc

주님을 알기 전에 나의 모습은 어둠이었고 슬픔이었고.PPT

주님을 알기 전에 나의 모습은 어둠이었고 슬픔이었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