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4. 15: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내 삶의 등불 되시네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나를 밝히 비추시네

내 길의 빛이 되신 주님 진리로 인도하시네

나의 반석이 되신 주 영원히 주 의지하리

영원히 주 의지하리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내 삶의 등불 되시네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나를 밝히 비추시네

내 길의 빛이 되신 주님 진리로 인도하시네

나의 반석이 되신 주 영원히 주 의지하리

영원히 주 의지하리 영원히 주 의지하리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내 삶의 등불 되시네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nwc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내 삶의 등불 되시네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PPT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 내 삶의 등불 되시네 주님은 나의 참 빛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