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7. 07: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나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시며 시련 속에서도 찬송하게 하시네


그래서 나는 언제나 모든 일에 자족하며 감사합니다

하늘을 나는 새처럼 무엇에도 매이잖고 자유합니다

아바 아버지 은혜 안에서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평안은 나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시며 시련 속에서도 찬송하게 하시네


그래서 나는 언제나 모든 일에 자족하며 감사합니다

하늘을 나는 새처럼 무엇에도 매이잖고 자유합니다

아바 아버지 은혜 안에서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나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시며.nwc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나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시며.PPT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나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시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