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12. 16: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죄 많은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

내 모든 보화는 저 하늘에 있네

저 천국 문을 열고 나를 부르네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오 주님 같은 친구 없도다

저 천국 없으면 난 어떻게 하나

저 천국 문을 열고 나를 부르네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저 천국에서 모두 날 기다리네

내 주 예수 피로 죄 씻음 받았네

나 비록 약하나 주님 날 지키리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오 주님 같은 친구 없도다

저 천국 없으면 난 어떻게 하나

저 천국 문을 열고 나를 부르네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저 영광의 땅에 나 길이 살겠네

손잡고 승리를 외치는 성도들의

기쁜 찬송 하늘 울려 퍼지네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오 주님 같은 친구 없도다

저 천국 없으면 난 어떻게 하나

저 천국 문을 열고 나를 부르네

나는 이 세상에 정들 수 없도다



죄 많은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nwc

죄 많은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PPT

죄 많은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