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6. 16: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전쟁 중에도 주는 평화 약할 때에도 주 나의 힘 나의 힘

내 사랑 내 생명 내 기쁨 또 내 노래

놀라우신 주의 긍휼 찬양해


주님을 찬양하리 주 찬양하리

선하시고 인자하신 크신 사랑 위대하신 주 나의 주



전쟁 중에도 주는 평화 약할 때에도 주 나의 힘 나의 힘.nwc

전쟁 중에도 주는 평화 약할 때에도 주 나의 힘 나의 힘.PPT

전쟁 중에도 주는 평화 약할 때에도 주 나의 힘 나의 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