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8. 19: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전능하신 나의 주님

그분께는 능치 못하심이 없네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모든 삶을 주관하시네

태초부터 지금까지

나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는 여호와 능력의 주님

나의 모든 것을 다 아시네



전능하신 나의 주님 그분께는 능치 못하심이 (전능하신 하나님).nwc

전능하신 나의 주님 그분께는 능치 못하심이 (전능하신 하나님).PPT

전능하신 나의 주님 그분께는 능치 못하심이 (전능하신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