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8. 19: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주님 품속은 영원한 피난처

그 품에 안기운 자는 늘 평안하도다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젖과 꿀 흐른다

그 품에 안기운 자는 굶주림 없구나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사랑에 불탄다

그 품에 안기운 자는 그 불에 녹는다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생명 샘 흐른다

그 품에 안기운 자는 기갈이 없구나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진리가 충만 타

그 품에 안기운 자는 광명한 빛이라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넓고도 깊도다

그 품에 안기운 자는 포용해주시네

내가 그 품에 의지합니다

그 가슴에 비밀을 다 알려주소서



내 주님 품속은 영원한 피난처 그 품에 안기운 자는 늘 평안하도다.nwc

내 주님 품속은 영원한 피난처 그 품에 안기운 자는 늘 평안하도다.PPT

내 주님 품속은 영원한 피난처 그 품에 안기운 자는 늘 평안하도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