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 18: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 하시면 영광 중에 나아가리


열린 천국 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 쓰고서 주와 함께 다스리리


눈물 골짜기 더듬으면서 나의 갈 길 다 간 후에

주의 품 안에 내가 안기어 영원토록 살리로다


열린 천국 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 쓰고서 주와 함께 다스리리


한숨 가시고 죽음 없는 날 사모하며 기다리니

내가 그리던 주를 뵈올 때 나의 기쁨 넘치리라


열린 천국 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 쓰고서 주와 함께 다스리리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nwc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PPT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