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4. 14: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일어나라 백성들아 빛을 발하라

내가 너희 영광으로 영원히 임하리라


영원한 주의 성읍 멸하지 않는 시온성

모든 열방들이 고백하며 네 앞에 나오도록

내가 네 영혼을 아름다움과 기쁨이 되게 하리


일어나라 백성들아 빛을 발하라

내가 너희 영광으로 영원히 임하리라


영원한 주의 성읍 멸하지 않는 시온성

모든 열방들이 고백하며 네 앞에 나오도록

내가 내 백성을 아름다움과 기쁨이 되게 하리



일어나라 백성들아 빛을 발하라 내가 너희 영광으로.nwc

일어나라 백성들아 빛을 발하라 내가 너희 영광으로.PPT

일어나라 백성들아 빛을 발하라 내가 너희 영광으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