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5. 06: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세상이 창조되던 그 아침에

나는 아버지와 함께 춤을 추었다

내가 베들레헴에 태어났을 때도

하늘의 춤을 추었다


춤춰라 어디서든지 힘차게 멋있게 춤춰라

나는 춤의 왕 너 어디 있든지

나는 춤 속에 너 인도하련다


높은 양반들 위해 춤을 추었을 때

그들 천하다 흉보고 비웃었지만

어부 위해서 춤을 추었을 때에는

날따라 춤을 추었다


춤춰라 어디서든지 힘차게 멋있게 춤춰라

나는 춤의 왕 너 어디 있든지

나는 춤 속에 너 인도하련다


안식일에도 쉬지 않고 춤췄더니

높고 거룩한 양반들 화를 내면서

나를 때리고 옷을 벗겨 매달았다

십자가에 못 박았다


춤춰라 어디서든지 힘차게 멋있게 춤춰라

나는 춤의 왕 너 어디 있든지

나는 춤 속에 너 인도하련다


높은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면서

춤을 계속해 추기란 힘이 들지만

끝내 땅 속에 깊이 묻힌 이후에도

난 아직 계속 춤춘다


춤춰라 어디서든지 힘차게 멋있게 춤춰라

나는 춤의 왕 너 어디 있든지

나는 춤 속에 너 인도하련다


어리석게도 그들 좋아 날뛰지만

나는 생명이다 결코 죽지 않는다

네가 내 안에 살면 나도 네 안에서

영원히 함께 살련다


춤춰라 어디서든지 힘차게 멋있게 춤춰라

나는 춤의 왕 너 어디 있든지

나는 춤 속에 너 인도하련다



이 세상이 창조되던 그 아침에 (춤의 왕).nwc

이 세상이 창조되던 그 아침에 (춤의 왕).PPT

이 세상이 창조되던 그 아침에 (춤의 왕)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