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3: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내게 만족함을 주나

잠시 스치고 지나가는 그림자와 같은 삶


오직 주님이 채워 주시는 의와 신령한 것들이

내 영혼에 참된 의미 또한 기쁨 되나니


내가 구하는 것은 단 하나

주님 계신 나라 들어갈 수 있는 정결함이며

내 영혼 온전한 빛이 되어 날마다

주님을 깊이 체험하며 만나는 그것 내 한 가지 소원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내게 만족함을 주나

잠시 스치고 지나가는 그림자와 같은 삶


날이 갈수록 더해만 가는 허상 그리고 어둠뿐

변해만 가는 세상에서 단 하나의 영원함


내가 구하는 것은 단 하나

주님 계신 나라 들어갈 수 있는 정결함이며

내 영혼 온전한 빛이 되어 날마다 주님을

깊이 체험하며 만나는 그것 내 한 가지 소원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내게 만족함을 주나 (내 한 가지 소원).nwc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내게 만족함을 주나 (내 한 가지 소원).PPT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내게 만족함을 주나 (내 한 가지 소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