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20: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땅 위에 나의 소망 주님의 보혈과 공의

세상의 어떤 것보다 예수 이름 신뢰해요

주만이 내 반석 약한 자 강건케 해

그는 주 만유의 주시라


어둠이 눈을 가리고 거센 폭풍 몰아쳐도

변함없는 주 은혜가 나의 소망이 됩니다

주만이 내 반석 약한 자 강건케 해

그는 주 만유의 주시라


그날에 주님 오실 때 나 주 안에 발견되리

주의 의로 옷 입은 나 담대히 주 앞에 서리

주만이 내 반석 약한 자 강건케 해

그는 주 만유의 주시라



이 땅 위에 나의 소망 주님의 보혈과 공의 (주만이 내 반석).nwc

이 땅 위에 나의 소망 주님의 보혈과 공의 (주만이 내 반석).PPT

이 땅 위에 나의 소망 주님의 보혈과 공의 (주만이 내 반석)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