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1. 06: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제 눈을 떠요 나의 손잡아요 망설인 발걸음을 내딛어봐요

두려워 말아요 우리 함께란걸 잊지 말고 기억해요 영원히


내게 손 내밀어 이마의 맺힌 땀 닦아주는 그분 손길 느낄 수 있어

언제나 날 위해 미소 잃지 않는 주님 모습 보며 나는 힘을 얻어요


우리가 나가야 할길 변하지 않는 약속들

주님께서 우리를 부르셨네


세상이 이길 수 없네 주님이 함께 하시니

그의 부르심엔 후회함이 없네



이제 눈을 떠요 나의 손잡아요 망설인 발걸음을 (부르심을 향하여).nwc

이제 눈을 떠요 나의 손잡아요 망설인 발걸음을 (부르심을 향하여).PPT

이제 눈을 떠요 나의 손잡아요 망설인 발걸음을 (부르심을 향하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