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3. 14:1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제는 미워하지 않으리 그를 용서하리

이제는 나의 마음 다하여 사랑하리 사랑하리

비록 내게 많은 아픔과 상처를 주고 갔지만

나는 이해할 수 있으리 우리들의 연약함을


내겐 원한과 분노 증오와 미움들 견딜 수 없었지만

이제는 이렇게 평화를 누리네

오 주님 내게 다가와 이르시네 평화 평화하라

너희의 모든 짐 내게 맡기고 평화하라 이르시네


아무리 애를 써 보아도 잊지 못하여

날마다 분노 속에 살았네 바보처럼 바보처럼

이제는 나의 모든 상처를 주께 맡기고

다만 나는 평화 누리리 주님 안에 머묾으로


내겐 원한과 분노 증오와 미움들 견딜 수 없었지만

이제는 이렇게 평화를 누리네

오 주님 내게 다가와 이르시네 평화 평화하라

너희의 모든 짐 내게 맡기고 평화하라 이르시네



이제는 미워하지 않으리 그를 용서하리 이제는 나의 마음 다하여.nwc

이제는 미워하지 않으리 그를 용서하리 이제는 나의 마음 다하여.PPT

이제는 미워하지 않으리 그를 용서하리 이제는 나의 마음 다하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