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7. 16: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슬 맺힌 이 아침에 기도함을 들어주소서

광야같이 험한 세상 쓰러지는 저 무리 속에 우우

도우소서 저 무리를 구하소서 이 생명을 구원을 베풀어 주소서

사랑이 넘치시도다 은혜가 넘치도다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당신 앞에 무릎 꿇어 기도함을 들어주소서

어둠 속에 방황하며 쓰러지는 저 무리 속에 우우

도우소서 저 무리를 구하소서 이 생명을 구원을 베풀어 주소서

사랑이 넘치시도다 은혜가 넘치도다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이슬 맺힌 이 아침에 기도함을 들어주소서 광야같이 (나의 하나님).nwc

이슬 맺힌 이 아침에 기도함을 들어주소서 광야같이 (나의 하나님).PPT

이슬 맺힌 이 아침에 기도함을 들어주소서 광야같이 (나의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