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7. 16: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름 바람이 햇빛을 그리며 나무와 꽃이

단비를 반기듯 내 영이 간절히 바라네

빛 되신 나의 주여 새 소망 주고 인도하소서


주여 오사 새 희망 주어 나의 앞길 비추소서

나의 주는 세상 빛이요 길이시오 생명이라


내 영혼 인도하여 주시며 기도 들어주시며

예수님은 나의 친구시라 주여 오사

새 희망 주어 나의 앞길 비추소서



여름 바람이 햇빛을 그리며 나무와 꽃이 (주는 세상의 빛).nwc

여름 바람이 햇빛을 그리며 나무와 꽃이 (주는 세상의 빛).PPT

여름 바람이 햇빛을 그리며 나무와 꽃이 (주는 세상의 빛)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