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5. 16: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른 새벽잠에서 깨어난 보석처럼 빛나는 햇살

파란 하늘 떠있는 구름과 살랑이는 저 바람에

이웃처럼 그냥 스쳐 지나가는 것들에

우리의 마음속에 얼마나 감사하며 살고 있나요

난 생각해요 조금씩 느껴 가요

어느덧 그 큰 사랑 안에 그분께서 주신걸


이제 내가 내 모습 이대로

그분에게 감사한다 말하고파

서툰 몸짓 그 하나하나와

눈곱 있는 두 눈으로 당신을 향한

소중한 사랑 가득 담아 베풀어

주신 사랑에 비교할 수 없겠지만


난 감사해요 자그만 이 고백에

너무도 기뻐하시는 듯 미소 짓는 그분께

난 기도해요 영원히 변함없는

언제나 내 마음 가운데 빛 되시는 그분께

난 사랑해요 가진 것 모두 다 해

나에게 하나밖에 없는 그분에게 드려요



이른 새벽잠에서 깨어난 보석처럼 빛나는 햇살 (느낌 속에서).nwc

이른 새벽잠에서 깨어난 보석처럼 빛나는 햇살 (느낌 속에서).PPT

이른 새벽잠에서 깨어난 보석처럼 빛나는 햇살 (느낌 속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