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5. 16: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이 없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인도해 주시네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이 없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인도해 주시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네 두려워하지 않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이 없네 (여호와 나의 목자).nwc
0.01MB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이 없네 (여호와 나의 목자).PPT
0.67MB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이 없네 (여호와 나의 목자)_Wide.PPT
0.63MB

Posted by 영육치료